내맘대로 한끼식사

편스토랑의 새제품^^믿고사는 김재원의 고들빼기김치두루치기^^

허당의매력 2021. 2. 20. 14:17
728x90

2월 12일 편스토랑우승상품이 김재원이 만든 고들빼기두루치기인가보다
본방은 항상못보고 담날 재방으로 보는데....지금은 먹보스 현주엽에 빠져서 다른방송들을 보느라~CU편의점에 가서야 새제품이 나온걸 알았다

고들빼기랑두루치기를 합쳐서 고들치기인가보다
김재원이 편스토랑을 통해서 음식을 잘만든다는것도 알았고
그아들이 과즙이 팡팡~~터지는 귀요미인것도 알았다

새로 바뀐 편스토랑은 기존의 도시락만 팔았는데 이젠 똑같은맛을 직접만들어서 맛보라고 밀키트까지함께 출시된다
첨 방송보고 씨유에서 먹어봤을때 진짜 이따구로만들었는데 그런 감탄사가 실화인지..의심과불신을 맘속에 쌓아뒀는데 바뀐후로 조금은 아주조금은 믿음이생겼다
제품의 포장을 벗겨내면 안에 내용물이 꽈~악~~차있다.


만드는 순서까지 잘되어있다
요리순서에는 야채들을 먼저볶고 고기를 넣고 볶으라되어 있는데 나는 언제나그렇듯 내맘대로 고기먼저볶고 야채순으로 순서를 바꿔서했다
ㅎㅎㅎ

소스만 따로 살짝맛을 봤는데 그맛이 나는 불닭소스맛이 나는것같았다
아주많이 맵지는 않는데 그강도가 딱!!불닭이다
불닭이 맵다하시다면~~매운걸로
나에게는 적당히 매콤한걸로~~~

핏물뺀고기를 삼등분하라고 했는데 나는 다섯등분한것같다
고기두께가 대패보다조금더 앏은것같은데 고기의양은 전혀 부족하지않았다
오늘아침겸점심으로 아들과둘이 먹었는데 1도 부족하지않았다
밥양이 적어서...안부족했을라나???

방송에서 냄비?요거 탐나네~~~~이런 나같은 맘이랑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협찬이라고 크게 나온거보면 아무래도....(혼자서 속말로 대체)

귀여워서 한번더~~

고들빼기김치가 포장으로 길게 되어있는데 막상열어보니 두덩어리로 나뉘어있었다
두덩이도 길이가 긴듯하여 반씩 한번더 잘라줬는데 더 잘라도 될듯했을것같다
달군팬에 고기넣고 강불에 볶다가 야채들도 넣고 같이 볶아줬다
포장안에 올르브유가 들어있는데 나는 그냥 내가 가지고있는 기름도 살짝 더 넣었다

미리썰어둔 고들빼기김치를 넣으면서 물도 첨가했다
물은 100ml를 정확하게 넣었다
아들찬스~~~
소스와 고기와야채가 함께어우러지게 센불로~~~휘리릭열심히 볶았다


깨도 제품안에 들어있다
조리과정시간이 5분도 안걸린다
재료들은 손질되어씨고 소스도 있고
핏물빼고 고기썰고 고들빼기썰고 그담엔 그냥휘리릭한번이면 된다
아침겸점심이지만 쉽고 간단하게 아주 잘 맛있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