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나쁜년 맞아요!!^^

허당의매력 2023. 11. 26. 14:07
728x90

페이스북을 시작한지도 인스타를 시작한지도 얼마되지않았다.
개나소나 몽땅친추를 하지도 않았다.
어쩌다 한두명친추를 받아주기는하지만 그닥  그게 뭐 그리 중요한지는 모르겠다.
친추들어와서 한명을 받아주었더니 메세지로 고맙다고 인사가왔다.
그게 뭐 특별한일인가 싶어 나도 메세지에 답을해주기 시작했다.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후 카톡초대해달라고해서 해주었다.
매번 하는건 똑같다
좋은아침이다
출근잘해라
점심먹어라
날이 덥다,춥다등등....특별히 더 이상 오고가는 대화는없다

매일 같은 문자만 주고받는다
그렇다고 내가 대화를 이어갈수있게 하지도 않는다.
어느날부터 술한자맙시다라길래 네
라고 답만해줬다.
카톡에 프로필사진이 없다고 한장올려보랜다
씹었다.
썬그라스 사진한장 올리고 필요하면 이야기하라해서 안필요해서 답도 안해줬다.
더운 여름이지나고 겨울이 다가오는 계절만큼 똑같은 대화를  하는데 굳이 만나서 할이야기도 없고 시간날때 술한잔하자했는데
내가 시간이 안나서 연락을안했다.
겨울다가오니 부쩍 만나서 술한잔 하잖다
내가 첨에 나는 술을 마시지않는다고 밝혔다
온라인상에서도 할이야기가 없는데 만나면 할이야기가 생길까?의문이 든다
딱!!!거절하기전에 알아서 그만해주길 바라는데
......내가 나쁜년이거지!!!
니가 알아서 미리 거절했어야지?
즐기냐?
말을해야 알아듣는사람도 있다는걸 기억하고 담에 술한잔 하자는 이야기나오면 바로 거절해!!
니가  그따구로 하니깐 저분이 그러는거다
...............젊은 사람들도 아니고
세상에 이유없이 공짜밥사주고 공짜술 사주는 사람은 두종류다
사기칠놈과 몽둥이를 휘두르고싶은놈!!
니가 나쁜년이다 하고 그만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