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당의 책리뷰

진짜 끌어당김의 법칙 여기가 끝이 아니다!! 나비스쿨 출판 린 그라본 지음

허당의매력 2022. 1. 9. 23:52
728x90


당신은 어떤 꿈을 포기했는가?
당신의 야망,잊었던 목표는 어떤것인가?
제아무리 작은 소원도 말해보라
그것이 무엇인가?
ㅡㅡ본문중

인생이 그런거지.
좋은게 있으면 나쁜것도 있고,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지
항상 준비하고,열심히 일하고,옳은일을 하고,조심하면서  행운이 오기를 바라는거야.
그게 인생을 사는 법이야

아니다. 절대 아니다.
진짜 인생은 그렇게 사는것이 아니다.
우리가 세상에서 만들어 내는 것들,현실이라는 이름아래의 모든것들 텅빈혹은 가득찬은행계좌,멋진혹은 지루한일.
행운아니면 불운을 실제로 어떻게 만드는지를 제대로 마주할때다
이모든것은 어떻게 우리가 진동하느냐에 달려있다.
ㅡㅡ본문중


우리가  생각하는대로 느끼고
느끼는 대로 진동하며,
진동한 대로  끌어당긴다
ㅡㅡ본문중

여러권의 끌어당김의 관련된책을 읽었다.
뭐~내용이야 다
거기서 거기인듯하다
긍정적인 사고를 길러라
감사하는맘을 가져라
이루어진것처럼느껴라
뭐다양하지만 생각나는게 대충이정도....
다양한 책을 읽었지만 항상같은자리에서 맴맴..돌기만한건
잘못된 방식이였다는거


절판된 도서를 재출간된 책으로 알고있다
책추남티비와 구독자인 책추님들이 힘을 모아 재출간된만큼
여러책을 통해서도  잘 알지못했던
시크릿의 비밀을  이해하고 따라하기쉽게 되어있다
아마
그래서 이책이 다시 재출간된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을 잠깐 해본다
내가  관심있어하는 분야의 책이라서 그런지
나는 참 재미있게 읽었다.
믿고 안믿고는 스스로 판단할일이지만
큰돈 나가는거아니고
많은시간 허비하는것도 아니고  따라
해봐서 손해볼것까지는 없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