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한끼식사

촌장골ㅡ훈장골

허당의매력 2024. 3. 3. 22:12
728x90

맵버쉽가입하면 다음부터 쓸수있다
나는 가입을 하지않았다.
첫가입시 5,000포인트를  준다는데
빠른시일안에는 올것같지도 않고,또다시 방문한다면 아마그땐 다른곳에 갈시간이 안되어서 방문하지않을까??

하나는 국내산 목살이고 다른하나는 수입산 목살이다.
국내산은 얇고 수입산은 두껍다.
난 국내산이 맛있었는데 다른이들은 수입산이 맛있다고한다.
양념맛은 같은것 같다

돌솥밥은 팔천원 누릉지는 오천이다.
오천원짜리 누릉지치고는 양이 겁나 작다.
다른곳에서는 여러명이 나눠먹었는데,이곳은 혼자먹기에도 부족하지않나쉽다.

여러종류의 반찬이 나온다.
고기외에도 손이 갈만하다.
그래서 목살인데 양념까지해서 비싸게 파는것같다.
점심때쯤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겁나많다.
기다리다가  5명인데 4인테이블에 의자하나 더놓고서 먹었다.
넓은 좌석은 더기다려야한다해서 그냥 그곳에 앉는다고 했다
대기실이 있었다면  넓은 자리가 날때까지 더 기다렸겠지만
계산대앞에서  우리말고도 다른 사람들까지 기다리고 있기도했고,
좁은 곳에 기다리는사람 계산하는사람들까지 섞여 불편하기도 했다.
촌장골로 알고있었는데 훈장골로 간판이 바뀌었나보다.
암튼
양념맛으로 먹는 돼지갈비지만 이름뿐이다.
그래도 목살이라고 당당히 이야기해주어서 먹을때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다.
집근처라 또 갈만도 한데....우리는 안가는걸로~
이집은 상추,쌈장은 주지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