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한끼식사

엉터리로 만든 느타리버섯두루치기

허당의매력 2020. 9. 23. 21:19
728x90

맛남의광장인지 만남의광장인지 티비프로에서 버섯농가살리기를 위해서 백쌤이 버섯두루치기를 만드는 과정이 방송에 탄적이있다
쉽고 따라하기쉬운것들은 바로실험해보고싶어서
나도도전!!
얼레이여
재료준비하고보니 몽땅야채뿐이다
이건 그냥야채를고추장넣고 볶는거잖아

느타리버섯만 추가하면 끝!!!
느타리버섯을사서 항상밑동까지잘라썼는데 이미수확할때 밑동을 자른거라 더 자르지않고써도 된다고하셨다
버섯농가주말씀!!
버섯을 흐르는물에 빠르게 휘리릭씻은후
갈기갈지찢었다
한팩을 사서 찢는데음....
생각보다찢는시간이 오래걸린듯
대충찢어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될것이 없을것같다

순전히 야채뿐잖아.....음
나는 집에있던 소삼겹도 같이넣었다

솔직히 남의살이 좀들어가줘야
맛이있는거아닌가??
풀데기만 먹는데 맛이있을까나??
음....풀데기를 좋아하지않는 나는 절대 인정하지못하겠다
나는 그래~~~~~~나는 누가 뭐라해도 고기파니깐
ㅋㅋㅋ
맞아죽을소리는 아니겠지??
양념장은 별거없다
고추장
설탕
물엿
후추를넣고 다같이 조물닥조물닥~~
달궈진후라이팬에 올려놓고 볶아주면된다

잘 볶아진 느타리버섯두루치기
방송처럼 비율을 해서 넣는게 아니라 대충때려넣기때문에
재료들의 양보다 양념장이 넘치긴한다
그래서
밥이랑같이 쓱싹쓱싹!!비벼먹기 너무좋아
ㅎㅎㅎ
고추장설탕물엿만으로는 절대 맛이 안 난다
나는 그래서
간장도 살짝쿵넣고
MRG도 팍~팍 넣었다
퇴근하고 짧은시간안에 저녁밥상까지 차릴라니
...힘이들긴해
조미료먹는다고 죽기야하겠냐..죽을것 같으면
만들지않겠지
오늘 저녁도
배불리 맛나게 잘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