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맛집리뷰

종로5가 맛집

허당의매력 2020. 9. 20. 18:59
728x90

며칠전 친구랑 늦은 점심을 먹었다.
겉모습은 그저 그런집같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겉보기와는 다른모습에 내심놀랬다.

 

예전 은행자리여서 그런지 실내는 생각보다 많이 컸다
그리고
테이블간격도 넓어서 답답하지않아서 그것또한 맘에 들었다!!

이런 고급져 보이는 식당이 종로 5가쪽에 있다는게 사실 조금놀라웠다
이런 식당은 쇼핑몰이 많이 있는 동대문쪽이나
대학로 근처에 있어야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살짝쿵들긴했다
종로5가를 무시한다기보다는 이곳은 많은 관광객이 다니는 그런길이 아니란생각때문이다
가격도 살짝쿵 나가고....음....

우리는 마르게리나 피자와

스테이크그럴리도파스타를 각하나씩주문했다.

쭉~~~~늘어지는 치즈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이름모를 풀잎!!데기
화덕에 굽는가 바삭하고 뜨끈해서 맛은 있었지만
느끼한맛도났다!!
근데
파스타반죽을 만들어서 해주나...같이주문한 이름도긴~~~그놈의 파스타는 피자를 다 먹을때까지 나오지않았다
저기요~~~요기 피클좀주세요

테이블위아래 그어디에도 테이블벨이 없다
목소리높여부르던가
직접 가서 필요한걸 달라고 말했다
"요기 피클좀더주세요"

피자랑 파스타가 내입에는 맛은있었지만 조금느끼하기도했다
내가 느끼한놈들로만 주문해서 그런지도...그래도
친구랑둘이서 겁나맛있게 잘먹었다
직장인 우리둘이 언제 또다시 내돈 내고먹을지....
이렇게 한번씩 어쩌다가 고급진곳에서 밥한번 먹어줘야
일하는 맛이 나긴나지~~!!




각종음료와 커피도 판매한다
계산하면서 쥔장에게 왜...이렇게 파스타가 늦게 나온것이냐 물으니 주방에 사람이 한사람빠졌다고...그런이유가있었군
테이블에 벨이 없냐고하니..뭐라말씀하긴해주셨지만
마스크를쓰고 이야기해줘서
뭔말인지 알아듣지는 못했다
이스탄불스테이크&파스타집이라고 하는데
내가 이스탄불에 가본적이없어서....ㅎㅎㅎ
암튼
친구랑함께한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시간이였던건 확실하다!!



#종로5가맛집
#종로 5가 스테이크맛있는집
#분위기있는 까페
#파스타가 맛있는집
#스테이크